회원가입 / 마이페이지 / 찾아오시는 길 / 사이트맵
HOME > 정보광장 > 자주하는 질문       
14  SMART 프로그램 활용분야와 적용대상은? 김종민 2014-05-12
13  검사시간 및 통제방법과 검사 시기는? 김종민 2014-05-12
12  SMART 프로그램의 가장 효과적인 검사 주기는? 김종민 2014-05-12
11  35명을 초과하는 학급(조직)의 검사집단을 검사하려면? 김종민 2014-05-12
10  상·하의 수직관계에 있는 구성원들을 묶어 하나의 검사집단으로 구성하여 검사를 할 수 있는가? 김종민 2014-05-12
9  상호작용(MRT) 검사에는 왜 2명씩을 선택하도록 제한하였나? 김종민 2014-05-12
8  사회측정법(sociometry)과 SMART 프로그램의 차이은? 김종민 2014-05-12
7  학급(조직) 구성원 상호간 또는 개인의 감정 개입이나 담합의 문제는? 김종민 2014-05-12
6  진단결과의 노출에 의한 낙인화현상, 자기-충족적예언(self-fulfillment prophecy) 의 위험은 없는가? 김종민 2014-05-12
5  평균값 또는 다수결원리에 따른 평가결과를 개인의 인성지수라고 단정할 수 있는가? 김종민 2014-05-12
4  학생 개개인의 지적, 의식적 수준의 차이로 평가에 미치는 영향은? 김종민 2014-05-12
3  지나친 상호견제로 의식의 획일화, 경직화 또는 창의성 제한의 우려는 없는가? 김종민 2014-05-12
2  남을 평가해야 하는 정신적 부담으로 진단을 거부한다면? 김종민 2014-05-12
1  SMART 프로그램 적용 과정에서 생기는 오해? 김종민 2014-05-12
1  2